리뷰

[파리바게트 디저트] 딸기 소보로 크림빵 리뷰

스윗 앨리스 2017. 2. 1. 21:38

동네마다 하나씩 있는 파리바게트 다들 많이 방문하시죠?

저는 동네에 있는 파리바게트보다 강남역 5번 출구에 있는 파리바게트를 더 많이 가곤 합니다.

강남역 파리바게트는 카페형이라 매장도 굉장히 크고 그만큼 빵 종류도 많습니다.

때문에 특별히 빵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어떤 빵이 있는지 또 사람들이 어떤 빵을 주로 구입하는지 구경하러 가곤 합니다.

요즘 파리바게트를 방문하면 유난히 딸기 디저트들이 눈에 많이 띄더군요.

특히 강남점에는 입구 바로 앞 부스에 딸기 디저트들을 배치해두어 매장에 들어오면 시선이 안갈래야 안갈 수가 없습니다.

파리바게트의 판매 전략이 먹힌 것인지 오랫동안 계속 눈여겨보다가 오늘은 한번 먹어보고 싶어졌습니다.

제가 선택한 딸기 디저트는 딸기 소보로 크림빵이었습니다.



바삭해보이는 소보로 안에 풍성하고 부드러운 하얀 크림 그리고 그 크림 위에 살포시 앉은 빨간 딸기.

절로 사진을 찍고 싶은 너무 이쁜 비주얼입니다.


소보로는 보편적인 소보로보다 색이 진하고 더욱 바삭합니다.

이런 빵에서는 미세한 땅콩향과 맛이 납니다.


소보로안에 있는 크림은 부드럽고 아주 살짝 단맛이 돕니다.

소보로와 이 크림만 계속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딸기가 이런 느끼함을 확 잡아줍니다.

입 안에 남아있는 크림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기 때문에 오히려 상큼함이 느껴집니다.


소보로빵에 딸기와 크림을 더한다는 생각은 해본 적이 없었는데 나름 조화가 훌륭합니다.

냉동실에 만들어놓은 소보로 가루가 한가득있는데 다음에 홈베이킹으로 파리바게트 디저트 따라잡기를 해봐야겠습니다. 



제 페이스북 페이지 빵순이 라이프에서는 홈베이킹 30초 영상과 다양한 디저트 사진/영상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아직 부족하지만 많이 구경하러 와주세요:)

(유튜브에서는 자막이 있는 풀 베이킹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다시 한번 느낀 것이지만 베이킹에 딸기만한 과일이 없는 것 같습니다.

밋밋한 느낌의 빵에 딸기를 얹으면 강렬한 빨강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가 됩니다.

딸기는 시각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빵맛도 어느정도 보장을 해줍니다. 

생크림 케이크 아이싱에 실패했을 때, 크림빵이 좀 느끼하다 싶을 때, 딸기를 한번 곁들여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