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예물 수령 & 티아라 대여 후기 <청담 쥬드주얼리>

스윗 앨리스 2019. 2. 17. 19:28

웨딩 촬영할 때 결혼반지를 꼭 끼고 찍고 싶었다.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일 수도 있겠지만.

결과적으로 촬영에서 손을 클로즈업하는 결혼 반지컷을 찍게 되어 예물 빨리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반지 컷 찍고 싶은 사람들은 결혼준비할 때 예물을 빨리 하기를 추천한다.

반지 수령하기까지 약 한 달 정도 걸리기 때문이다.


#쥬드주얼리 #청담예물


평일 10:00~20:00 연중무휴.

주말 10:00~20: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2-541-0955


청담 쥬드주얼리 예물 수령 후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너무 이쁜 우리 예물!!

신랑 신부 결혼 다이아반지랑 아코야 진주 귀걸이, 반지, 목걸이 세트! 그리고 테니스 팔찌다.


결혼반지 착샷..!!

우리는 각자 마음에 드는 반지를 골랐기 때문에 디자인이 같지는 않다.

둘다 굳이 같은 디자인의 반지를 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견없이 결혼반지를 골랐다.

중간에 3부 GIA 다이아를 넣었다.

남자친구 반지는 두께감이 있는 남자 반지치곤 약간 화려한 스타일이다.


내거는 손이 작아서 두꺼운 반지는 손가락이 짧아보여 싫었다.

메인 다이아 양옆을 쓰부다이아로 박았는데 반짝반짝 너무 이쁘다.


우리 엄마는 반지가 너무 얇고, 초라하다며 독설을 내뱉었지만- 내 맘에 들면 그만이지.

사진은 삼성 박람회 사은품으로 받은 18k 쓰부다이아 가드링까지 함께 껴본 모습.

데일리로 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질리지도 않을 것 같다.


내 진주 예물 반지다.

아코야 진주로 빛이 은은하고 살짝 핑크빛이 돈다.

반지를 끼면 우아한 느낌이 나서 나중에 결혼식 갈 때나 특별한 일이 있을 때 정말 손이 많이 갈 것 같다.

너무 마음에 든다.


진주 목걸이..!!

겨울엔 목까지 오는 얇은 니트입고, 이 진주 목걸이를 하면!! 

꾸민듯 안꾸민듯 세련된 느낌이 물씬 난다.


진주 귀걸이 착샷..!!

(화장했음에도 피부가 울긋불긋하다. 사실 이게 많이 좋아진 것이다ㅎㅎ..) 


이 진주 귀걸이는 상견례 때도 하고 나갔다. 

예비 시어머님은 감사하게도 더 좋은 보석으로 하질 그랬냐고 하셨다지만 나는 진주 예물을 정말 하고 싶었다.

30대부터는 진주가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서다.


귀를 다시 뚫고 난 뒤로 매일 귀걸이 하고 다니다 보니까 귀걸이에 관심이 엄청 많아졌다.

똑같은 옷을 입어도 악세사리를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왠지 엄청 크게 느껴진다.


두 손 가득 투머치 예물 착용샷.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내가 너무 좋아하니 상담해주셨던 차장님이 보통 여자들이 결혼을 하면서 보석에 입문한다고 말씀해주셨다.

오.. 진짜 그런 것 같다. 내가 이렇게 보석을 좋아했다니.


양가 어머님들 선물인 진주 목걸이, 귀걸이 세트와 브로치, 옥가락지다.

내 결혼반지는 얇고 약해보인다며 마음에 안들어하던 우리 엄마.

이 선물은 마음에 들어하셨고 잘하고 다니셔서 기분이 좋았다.



우리 예물과 각종 선물이 담긴 종이가방이 무려 3개다.

너무나 행복하고, 기분좋게 예물 수령을 했다.


쥬드 주얼리 티아라 대여 후기


예물 수령하고 난 다음엔 웨딩촬영 때 대여할 티아라 구경을 했다.


쥬드주얼리에서 제일 인기가 좋다는 화려한 웨딩 티아라다.

부끄럽고 어색 어색했지만 남자친구는 너무 이쁘다고 리액션 잘해주었다.

리액션은 정말 백점 만점이다ㅎ


이렇게 얇은 티아라도 있다.

긴 얼굴이 컴플렉스여서 이렇게 얇은 것도 마음에 들었다.


큐빅이 가득 박힌 웨딩 머리띠.


진주알이 가득 달린 웨딩 헤어밴드.

이런 느낌도 너무 우아하고 단아해서 마음에 들었다.

남자친구는 헤어밴드가 제일 잘 어울린다고 해주었다. 

나도 같은 생각이었다.


그리고 포에버마인에서 웨딩촬영하던 당일날 아침.

쥬드주얼리에 제일 먼저 방문해서 예물수령할 때 미리 봐두었던 티아라를 대여했다.

원래는 2개 대여해주지만 그날은 명절을 바로 앞이라 예식이 별로 없어서 3개 대여를 해주셨다.


나는 티아라 1개, 머리띠 1개, 헤어밴드 1개를 이렇게 3개 대여했다.

포에버마인에서 이 세가지 헤어장식을 모두 착용했다. 활용도는 최상이다.

쥬드주얼리에서 예물을 했다면 웨딩촬영 때 꼭꼭 티아라 대여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