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빌보 디자인나이프 직구 후기

스윗 앨리스 2019. 4. 29. 21:36

신혼 그릇 장만한다고 얼마나 많은 인스타 사진들과 블로그를 봤는지ㅎㅎ

내 맘에 쏙 드는 그릇 살거라고 진짜 많이도 알아봤다.

 

사실 지금도 더 사려고 알아보는 중이다.

조금씩 여러 디자인의 그릇을 사고파서ㅎㅎ

한 브랜드에서 다 사는 것보다 여러 브랜드 그릇을 조금씩 갖고 있으면 질리지 않게 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무튼 내가 이번에 산 건..!!

신혼 그릇으로 유명한 빌레로이앤보흐 디자인 나이프 시리즈다.

 

 

내가 직구한 건 이렇게 6개.

노아의 방주 디너 접시 / 크리스마스 디너 접시.

'만남' 브레드 접시 / '결혼' 브레드 접시.

'마을길' 10oz 머그 / '농부' 10oz 머그

 

빌레로이앤보흐 공홈 주문서

04/13 빌보 공홈에서 주문

04/29 택배 수령

배대지는 몰테일 델라웨어 주소로 했다. 

 

그릇 6개 가격 : 101.03달러 

몰테일 배송비는 28,000원 정도 나왔다.

총 직구 비용 : 약 145,000원.

 

태어나 처음으로 직구라는 것을 해봤는데 그 품목이 그릇이 될줄이야.

빌보 공홈을 열심히 스캔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지켜보다가~

공홈 25% 할인 쿠폰 나왔을 때 샀다.

 

몰테일에서 온 빌보 택배..!!

기다리고 기다리던 빌보 택배 도착..!!

박스가 몰테일 테이프로 엄청 휘감겨 있다.

 

동글동글 비엔나 소시지같은 스펀지들이 잔뜩 들어 있다.

두근두근. 뽁뽁이에 엄청 두껍게 휘감겨 있는 그릇을 하나하나 꺼내봤다.

다행히 6개 모두 무사히 도착...!

 

혹시나 깨지진 않았을까 굉장히 조마조마 했는데,

포장이 아주 꼼꼼하고 안전하게 되어 있어서 뜯으면서 안심이 됐다.

 

디너접시로 할까 샐러드 접시로 할까 엄청 고민했는데, 디너접시로 하길 정말 잘했다.

브런치 접시로 써도 넘 이쁠 것 같고, 카레 담아도 깔끔하게 이쁠 것 같구~ㅎㅎ

주방 한켠에 장식용으로 꺼내두어도 너무 이쁠 것 같다.

 

앞접시로 사용할 브레드 접시..!!

아기자기하면서도 화려한 앞접시가 신혼 테이블 세팅의 포인트가 될 것이야 후후...

 

만남 접시를 사면 결혼 접시는 꼭 같이 사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ㅎㅎ

원인과 결과같은 느낌.

짝꿍같은 접시니까 신혼 접시로 나와 함께 가자꾸나.

 

10oz 머그 디자인이 6개여서 정말 고심에 고심을 했는데, 볼수록 매력 있는 너무 이쁜 머그다.

다양한 색감이 담긴 머그 2개를 딱 골라야지 하고 고민 엄청 했었다.

실제로 보니 너무 이쁘다.

빨리 따끈한 커피 담아 먹고 싶다.

 

마을길 머그 줌인..!!

평화로운 시골길 그림이 정말 마음에 든다ㅎㅎ

저 색감이 너무 너무 곱다.

 

마지막으로 나와 함께 신혼집에 들어갈 농부 머그컵..!!

벚꽃나무 넘 이뻐...

 

그림이 다달라서 질리지 않고, 색감이 고와 계속 보고 있고 싶은 기분 좋은 빌보 그릇들

나는 지금 그릇 세계에 입문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