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집밥 만들기

백종원 두부스크램블 샌드위치 만들기(+영상포함)

스윗 앨리스 2017. 5. 21. 17:37

요즘 집밥 백선생에 푹빠졌어요~ㅎㅎ

주말 내내 백주부의 요리비법을 계속 다시보기했네요ㅎㅎㅎ

그 중에서도 정말 정말 쉽게 따라만들 수 있는 레시피!

두부 스크램블 샌드위치를 만들어봤어요.


백종원 두부 스크램블 샌드위치 만들기





[재료]


두부 1/2

베이컨 4

대파 1

소금 한꼬집

후추가루 약간

슬라이스 치즈 2

토마토 케찹

식빵 2

식용유 약간



1. 대파와 베이컨을 얇게 썰어 준비합니다.


2.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대파를 먼저 볶아 파기름을 내줍니다.


3. 대파의 숨이 죽으면 베이컨을 넣고 함께 볶다가 소금 간을 해줍니다.


4. 으깬 두부를 팬에 넣고 수분이 어느정도 날아갈 때까지 함께 볶습니다.


5. 후추가루를 약간 넣은 뒤 슬라이스 치즈를 찢어 위에 올려줍니다.



6. 버터나 마가린으로 구운 식빵 위에 두부 스크램블을 올리고, 케찹을 뿌려 마무리합니다.




정말 간단하죠!?

처음엔 빵과 두부의 조합이 상상이 안갔어요~ 

빵안에 들어간 두부때문에 푸석푸석 완전 목매이는 거 아닌가 했는데!!


백종원 두부스크램블 샌드위치는 카페에서 먹는 브런치 같은 느낌이었어요!ㅎ

간단하고 단순한 샌드위치지만 뭔가 고급지고, 단백질 가득한 두부가 들어가서 담백하구요~

건강에 좋은 샌드위치라고나 할까요?


주말에 늦게 일어나서 아침겸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집밥 백선생의 두부 스크램블 샌드위치,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 만든 두부 스크램블 샌드위치는 유튜브 영상으로도 제작해서 올려두었어요~

참고하세용~